1. 예약 방법 : 기존 구글 캘린더 공유 및 예약 -> mAIn 앱을 활용한 예약
2. 이용방법
가. 설치
- 안드로이드 :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“main 메인” 검색
(설치 링크) https://play.google.com/store/apps/details?id=com.MaiN.main_android&pcampaignid=web_share
- ios : 앱스토어에서 “메인” 검색
(설치 링크) https://apps.apple.com/kr/app/main/id6476232590
나. 예약 방법
- 예약 탭에서 우측 하단의 + 버튼을 눌러주세요.
- 시간, 동반 이용자, 사용 목적을 등록 후 저장하기를 눌러주세요.
다. 세미나실 예약 수칙(예약 수칙은 예약 페이지의 우측 상단의 (i) 아이콘을 누르면 확인 가능합니다. )
- 학부생은 세미나실2만 사용 가능
- 회당 2시간 초과 예약 불가능
- 주당 2회 초과 예약 불가능
- 본인이 등록한 예약만 삭제 가능
- 매달 1일 기준 다음 달까지만 예약 가능
- 2인 이상 부터 사용 가능, 예약 시 모든 사용자의 학번 입력 필요
3. 대학원생은 세미나실1 사용, 예약방법은 전과 동일함
- jh384@ssu.ac.kr로 구글캘린더 공유 요청(신규 사용시에만)
- 구글캘린더에 일정 입력하여 예약 후 사용
- 모든 학우가 공용으로 사용하는 공간이므로 독점 사용은 금지 합니다.
독점 예약으로 판단될 시에는 학부에서 통보없이 임의로 예약 삭제 처리 예정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