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숭실대학교 IT대학 AI융합학부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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대학원 세미나실 예약 방법 안내

작성자 :  | 작성일 : 2024.07.01  | 조회수: 47
  • 세미나실 예약 사용 방법.pdf [313KB]
  • 세미나실 예약 방법을 안내해드리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     


    1. 세미나실 예약 방법

     가. 예약방법 : 구글 캘린더에서 일정 확인 후 직접 예약(구글 계정 필요)
       1) jh384@ssu.ac.kr로 캘린더 공유 요청
        * 요청 시 메일 제목은 구글캘린더 요청(메일을 놓칠 수 있으니 표시해주세요)
        * 내용에 본인 학과, 학번, 성명 기재
        * 구글 계정이 아닌 메일에서 발송 시 캘린더 사용할 구글 계정 함께 기재
        
    * 대학원생 세미나실 전용 캘린더로 분리하였으므로 기존에 공유받았더라도 새로 캘린더 공유를 요청해야 합니다

       2) 사무실에서 확인 후 공유 메일 발송

       3) 발송메일 확인, 메일의 캘린더 추가 버튼 클릭

       4) 구글캘린더에서 세미나실 예약
         * 예약시 제목에 호실 (세미나실1) / 학번 기재(학번 불명확할 시 사용 금지)

    2. 세미나실 사용 안내
     가. 반드시 예약 후 사용 할 것
     나. 대학원생 전용 세미나실은 세미나실1
         * 세미나실1 예약만 해당, 교수회의실 예약이 필요한 경우에는 저에게 연락주세요!
     다. 공동으로 사용하는 곳이므로 독점 사용 및 예약은 지양하여주시기 바랍니다.
        * 독점 사용으로 판단될 시 통보 없이 임의 예약 삭제 처리
     라. 사용 후 정리정돈 필수(사용한 물품, 의자 등)
         * 특히 창문은 비가 오면 세미나실 내부 가구나 기자재가 손상 될 수 있으니 퇴실 시 반드시 닫아주세요! 
         * 커피 등 음료를 마신 후에는 외부 쓰레기통에 버려주세요
         * 세미나실에 개인 용품을 보관시에는 폐기 처리 하겠습니다
     바. 예약시 본인 아이디, 본인 학번 사용 할 것